본문 바로가기

초보 유튜버 생존기록

D-day 키키스 라이프로 유튜브를 시작하다 | 초보 유튜버 성장기

2019.02.28

키키스 라이프로 유튜브를 시작했다.

영어명은 Kiki's Life 

 

닉넴 정하는 데에도 많은 고민을 했다.

    *90일 동안 3번만 바꿀 수 있기에 신중히 설정해야한다. 

 

닉넴으로 좋은 요소는

-2~4글자

-날 잘 표현하는 신분/직업이 들어가기

-주제가 들어가기

라고 하더라. 

 

근데 결국 내가 선택한 '키키'에는 어느 하나에도 해당되지 않는다.

시작부터 주제를 특정하고 싶지도 않았다.

나라는 사람이 결국 주제가 될 것이기에. 

 

대신, 키키 라는 닉이 '나 답다'고 불리우고 싶은 이름이라 선택

'키키'

남편과 나의 별명에서 따온 것인데,

우리 둘다 예능을 하던 사람들이라

ㅋ!ㅋ! 

즉, 웃음(ㅋ)과 느낌(!) 아는 사람들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.

 

마음에 든다.

크리에이터 키키

 

조금 흔해 보일 수 있어 뒤에 채널명은 키키's 라이프 라고 채널을 개설했다.

 

앞으로 많은 일들이 펼쳐지겠지.

 

우선 채널 개설해서 영상까지 올리고 본격 시작한 것을 충분히 축하하기를.

그리고 앞으로 한 개 더 올리고 폭풍 지인 홍보 들어가기로! 

 

#새로운 시작 #키키스라이프 #초보유튜버 #파이팅!